• 자주하는 질문
    • 주문/결제
    • 배송관련
    • 상품관련
    • 회원서비스
[회원서비스] 장바구니에 상품이 담기지 않아요.
쿠키 중복으로 인해 나타나는 오류입니다.

사용중인 익스플로러 창을 모두 닫아 주시고, 다시 여신 후에 구매를 해 주시면 됩니다.

불편함을 빨리 개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회원서비스] 아이디를 변경할 수 있나요?
한 번 가입이 된 이상 아이디 변경은 불가능 합니다.
부득이하게 변경하실 경우 탈퇴후, 재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회원서비스] 개인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
로그인 하신후, 마이페이지>회원정보수정 경로를 통해 고객님께서 직접 처리할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개인정보는 언제든지 수정이 가능하며 수정된 사항은 수정즉시 반영되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님의 주소및 연락처는 상품의 정확한 배송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정보이므로
변경사항이 발생했을 경우 반드시 수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회원서비스]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 버렸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ID/PW찾기 경로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회원서비스]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나요?
로그인 하신후, 마이페이지>개인정보변경 경로를 통해 고객님께서 직접 처리할수 있습니다.
[회원서비스] 탈퇴 후 다시 회원가입 시 기존 아이디로 재가입 가능한가요?
다른 고객님이 사용 중이 아니라면 재사용 가능합니다.
다만, 재가입까지 15일정도 기다리셔야 합니다.
[회원서비스]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하신후, 마이페이지>회원탈퇴 경로를 통해 고객님께서 직접 처리할 수 있습니다.
[회원서비스] 회원가입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회원 가입을 하시면 비라클에서 판매하는 모든 상품을 구매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적의 시작'에서 진행되는 기부 활동에 (제안, 참여등)의 활동에 참여 하실수 있습니다.

비라클의 기부는 회원 여러분들의 의견과 뜻을 모아서 진행 되어 집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