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주하는 질문
    • 주문/결제
    • 배송관련
    • 상품관련
    • 회원서비스
[배송관련] 송장번호는 언제부터 가능한가요?
송장번호는 오후에 생산자분께서 상품을 발송 한 후에 얻은 송장번호를 저희가 취합하여 자동으로 올리기 때문에 저녁즈음에 확인이 가능합니다.

배송준비중이어도 실제로는 발송이 이루어진 경우가 많습니다.

[배송관련] 당일 발송 되려면 몇 시까지 결제해야 하나요?
오후 2시 전에 입금완료 해 주시면 당일 발송이 가능합니다. 오후 2시 이후면 다음날 발송이 됩니다.

주말(토,일,공휴일)에는 발송을 하지 않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따라서 금요일 오후2시 이후에 입금해주시는 분들은 월요일 아침에 발송되는 상품을 화요일날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주의!! 각 상품마다 발송일이 다르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배송관련] 여러 개 상품을 주문했는데 배송은 따로 오나요?
여러 입점 업체별 주문하였을 경우 그럴 수도 있습니다. 동일한 날이라도 시간대의 차이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배송관련] 배송비는 어떻게 결정되나요?
일반적으로 배송비 무료인 상품과 유료인 상품으로 나눠지며 유료일 경우에는 생산농가 또는 업체 지역에 따라 가격이 달라집니다.
보통 3~4000원 입니다.
[배송관련] 배송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 배송사의 업무특성상 배송시간을 지정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 업체마다 배송사가 다른점 유의해주시고, 주문내역에서 배송추적하실수 있습니다.
- 결제일(카드결제, 무통장 입금확인)를 기준으로 2~3일 정도 소요됩니다.(주말, 공휴일이 껴있는 경우 1~2일 더 소요)
- 일부 섬지역과 도서지역은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자연재해로 인해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입점 업체의 사정으로 예고없이 포장 등의 변경이 있을수 있습니다.
[주문/결제] 환불은 어떻게 이루어 지나요?
카드 환불의 경우 전액취소 혹은 부분취소가 가능합니다.

계좌이체의 경우 환불받으실 계좌번호를 반드시 저희측에 알려주셔야 원활한 환불이 이루어집니다.

쿠폰을 사용하신 경우, 당연히(!) 쿠폰도 환불이 같이 되니 안심하세요~
[주문/결제] 계좌번호를 알려주세요
무통장 입금을 선택하시면 아래의 계좌 번호가 있습니다. 계좌에 주문금액만큼을 입금해 주시면 됩니다.

KB은행 475-8010118-3950 비라클(지요한)

다만!!!! 입금자와 주문자의 이름이 같은 경우에만 자동으로 입금확인이 되니 입금자와 주문자의 이름이 다른 경우
꼭!!! 연락 부탁드립니다.

(그렇지 않으면 발송이 불.가.능 합니다)
[주문/결제] 배송비가 왜 이렇게 많이 붙나요?
제품 상세정보를 확인해보시면 배송비가 붙는 상품이 있고, 그렇지 않은 상품이 있습니다.

각 업체별 상품의 발송지가 다르고, 무료 배송 조건이 상이하여 배송비가 따로 부과되는 것입니다.

앞으로 더욱 열심히 일해서 이 문제를 개선하기 위해 적극 노력하겠습니다.
[주문/결제] 주문 후 주문정보 변경이 가능한가요?
입금 확인 후 오후 2시 이전이면 저희가 입점업체에게 리스트를 보내기 전이라 가능하지만 그 이후면 수정이 불가능 합니다.
[주문/결제] 주문 한 상품의 무통장 입금 계좌번호 확인은 어디에서 하나요?
주문 시 계좌번호가 보입니다. 주문 후에는 내 정보>주문정보에서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주문/결제] 주문한 상품금액보다 실수로 더 입금을 했는데 환불 받을 수 있나요?
전화를 주시면 고객님이 과입금한 금액은 현금환불 해드립니다.
과입금했을 경우에 전화를 드리겠습니다.
[주문/결제] 무통장 입금 예금주명은 어떻게 되나요?
비라클(지요한)입니다.
[주문/결제] 주문 취소 했는데 결제한 카드는 언제 취소되나요?
1. 신 용 카 드 : 주문당일 취소시 당일취소 가능하나, 카드사 매입이후 취소 시 2~3일정도 소요됩니다.
2. 무통장입금 : 오후 1시까지 취소할 경우에는 당일 환불이 가능하나, 오후 1시이후 취소 시에는 익일 환불이 가능합니다.
3. 쿠 폰 : 고객변심일 경우는 복원되지 않으나, 상품불량 및 오배송일 경우는 취소 후 즉시 자동으로 복원됩니다.

[주문/결제] 지금 까지의 주문내역은 어디에서 확인 할 수 있나요?
로그인 하신뒤, 내정보>주문정보 경로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결제] 상품의 옵션(수량,구성,배송지 등)을 변경하고 싶어요 가능할까요?
주문하신 상품을 취소하신 뒤, 다시 결제하시면 가능합니다. 단, 이미 배송이 된 경우에는 불가능합니다.
[주문/결제] 주문한 상품 취소신청은 어디에서 하나요?
배송이전에는 가능하나, 배송이 된 이후에 취소는 불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상품관련] 상품 교환이 가능할 경우와 불가능한 경우는 무엇인가요?
식품은 신선도 유지 및 유통기간의 문제점이 있으므로, 배송이 완료된 뒤에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배송시에 받으시는 분이 부재중이거나, 배송주소 및 연락처가 잘못되어 배송이 지연되서 발생한 상품변질은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1. 불량 및 오배송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
- 상품에 하자가 있거나 불량인 경우 변질, 불량, 파손, 표기오류, 이물질 혼입, 중량미달 등, 배송완료 후 1일 이내에 신고하실경우 교환 및 환불 해드립니다.
- 파손이거나 불량일 경우, 전체의 10% 이상일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 해드립니다. 10% 미만의 경우에는 해당하는 만큼의 쿠폰을 지급해드립니다.
- 택배사의 과실일 경우에는 전액 환불
- 주문한 내역과 다른 상품이 배송된 경우
- 환불시에 100% 현금환불 해드립니다.

2,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
- 식품(생물)은 유통상의 특성으로 불가능 합니다.
- 그 이외의 품목은 개봉 하지 않으셔야 하고, 배송비 지불 하시면 가능합니다.


3.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한 경우
- 위에 안내된 접수기간이 지난 경우
- 본인의 과실로 상품이 없어지거나 훼손된 경우
- 개봉하여 이미 사용한 경우
- 단순 기호차이(맛, 향, 색 등)에 의한 경우
- 시간이 경과되어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떨어진 경우
[회원서비스] 장바구니에 상품이 담기지 않아요.
쿠키 중복으로 인해 나타나는 오류입니다.

사용중인 익스플로러 창을 모두 닫아 주시고, 다시 여신 후에 구매를 해 주시면 됩니다.

불편함을 빨리 개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회원서비스] 아이디를 변경할 수 있나요?
한 번 가입이 된 이상 아이디 변경은 불가능 합니다.
부득이하게 변경하실 경우 탈퇴후, 재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회원서비스] 개인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
로그인 하신후, 마이페이지>회원정보수정 경로를 통해 고객님께서 직접 처리할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개인정보는 언제든지 수정이 가능하며 수정된 사항은 수정즉시 반영되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님의 주소및 연락처는 상품의 정확한 배송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정보이므로
변경사항이 발생했을 경우 반드시 수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12